근무사실확인서는 특정 개인이 현재 또는 과거에 특정 회사나 기관에서 근무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이 양식은 주로 이직, 금융기관 대출 신청, 비자 발급 등 근무 경력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근무사실확인서 작성 시에는 근무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근무 기간, 직책, 소속 부서 등을 정확히 기재하고, 회사 직인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용 유의사항으로는, 증명서가 필요한 목적에 따라 요구되는 정보가 다를 수 있으므로 제출처의 요구사항을 미리 확인하고, 직인이 누락되거나 위조된 경우 효력이 없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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