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는 근로자가 실업급여 수급 자격 심사를 위해 회사에 이직확인서 발급을 공식적으로 요청하는 서류입니다. 이 양식에는 퇴사자의 인적 사항, 이직 사유, 그리고 요청 내용 등을 기재하며, 회사는 이 서류를 근거로 이직확인서를 발급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를 작성할 때는 요청자의 인적 사항과 이직 사유를 정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또한, 이직확인서의 발급 목적이 실업급여 신청임을 명시하고, 신청서 하단에 발급 요청일을 분명히 표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 양식 다운로드
더 많은 문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더 많은 문서는 우측 사이드바 [자료실 → 문서양식] 또는 아래 링크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필요한 문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