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출납부 양식은 기업이나 개인이 현금의 수입과 지출 내역을 매일매일 기록하는 장부입니다. 이 양식은 현금의 흐름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현금 잔액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자금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현금출납부 작성 시에는 모든 현금 거래 내역을 발생 즉시 기록하고, 거래의 일시, 상대방, 금액, 내용을 정확하게 기입해야 합니다. 또한, 현금출납부의 잔액과 실제 보유 현금이 일치하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차액이 발생하면 원인을 파악하여 즉시 수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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