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설건축물 설치허가신고서 양식은 건축법에 따라 도시계획시설 및 예정지 등에 임시로 건축물을 축조하거나, 재해 발생 시 임시 주택 등을 건축하기 위해 관할 지자체에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이 양식은 임시 건축물의 사용 목적, 위치, 존치 기간 등을 명시하여 법적 기준에 맞춰 가설건축물을 관리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가설건축물 설치허가신고서 작성 시에는 존치 기간, 면적, 층수 등을 정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또한, 건축물의 사용 목적과 설치 위치를 명시하고, 건축물 존치 기간이 만료될 경우 자진 철거할 것을 약속하는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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