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통지서 양식은 특정인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출석해야 함을 알리는 문서입니다. 이 양식은 법원, 수사기관, 회사 등에서 소송, 조사, 회의 등 특정 목적을 위해 대상자를 호출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출석통지서 작성 시에는 출석 요구의 사유, 일시, 장소, 출석 대상자의 인적사항을 명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또한, 추후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 출석통지서를 받는 사람의 직접 서명을 받거나 등기우편과 같은 방법으로 발송하고, 법적인 효력이 필요한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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